클래식 앤 레트로 본머스 축구 셔츠

Boscombe FC로 1899 년에 설립 된이 클럽은 오늘날 알고있는 측면과는 훨씬 더 달랐습니다. Cherriers의 오리지널 컬러는 Southampton의 Hampshire 국경을 넘어 서포터들에게 훨씬 친숙하게 보였습니다. 이곳은 1936 년까지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착용되었으며, 당시와 현재 아스날이 착용 한 전통적인 홈 셔츠와 마찬가지로 빨간색베이스와 흰색 슬리브가 채택되었습니다.

이 붉은 색 변형은 1970 년까지 계속 이어졌으며 오늘날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색상이 마침내 채택되었습니다. 검은 색 반바지와 양말과 함께 검은 색과 빨간색 줄무늬는 공식적으로 적어도 XNUMX 시즌 동안 AFC 본머스라고 알려진 측면의 홈 스트립이었습니다. 

 

체리가 1974 년 Umbro와의 첫 번째 키트 계약을 봉인함에 따라 셔츠의 왼쪽 아래에 빨간색 바탕과 검은 색 줄무늬가 더 많은 실험을 시작했습니다. 모든 빨간색 디자인에는 공급 업체 adidas가 이어졌습니다. 1980 년부터 1980 년부터 1982 년까지, 1983 년부터 1985 년까지 후원했던 본머스 셔츠 인 Reg Haynes Toyota에서 첫 번째 스폰서를 보았습니다. 

검은 색과 빨간색은 1990 년에 돌아와서 약간의 줄무늬 변화로 오늘날까지 어느 정도 유지되었습니다. 프리미어 리그 프로모션 이후 전 세계 사람들이 체리를 쉽게 고를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