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래식 앤 레트로 인터 밀란 축구 셔츠
밀라노의 파란색 반은 축구 클럽 Internazionale Milano 또는 Inter가 더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인터를 의미 할 수 있으며 가까운 이웃과 마찬가지로 팀 스트립에 검은 줄무늬가 나타납니다.
Inter는 1908 년에 설립 된 이래로 파란색과 검은 색 셔츠 (명백하게 밤낮을 상징 함)를 착용했으며 일반적으로 검은 색 반바지와 양말과 짝을 이룹니다.
클럽의 키트 전통에서 유일한 딸꾹질은 1928 년 이탈리아 파시스트 집권 정당이 클럽을 Unione Sportiva Milanese와 합병하여 새로운 팀인 Ambrosiana SS Milano를 만들었을 때 발생했습니다. 이 새로운 클럽은 커다란 적십자로 장식 된 올 화이트 키트를 자랑했습니다. 밀라노시의 상징.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먼지가 쌓였을 때 클럽은 이전 이름으로 되돌리고 키트 찬장에서 전통적인 파란색과 검은 색 줄무늬를 제거했습니다.
크로스로 완성 된 올 화이트 키트는 2008 년 Inter의 키트 제조업체 인 Nike가 클럽의 XNUMX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을 부활 시켰을 때 다시 등장했습니다. 이 기념 스트립은 또한 클럽 스폰서 인 Pirelli가 디자인에 영향을주지 않도록 셔츠에있는 로고의 크기를 극적으로 줄이는 것을 허용했기 때문에 기억에 남습니다. 획기적인 움직임.
산 시로에서 떨어진 그들의 붉은 색과 검은 색 클래드 이웃처럼 Inter는 흰색 키트를 선호하며 파란색과 검은 색으로 자유롭게 손질되었습니다.
과거 인터 스폰서로는 Misura (82-91), Fiorucci (92-95), 클럽의 오리지널 셔츠 후원자 Inno-Hit (81-82)가 있습니다. Pirelli는 1995 년부터 후원 해 왔습니다.
Nike는 현재 Inter 키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1998 년부터 팀과 함께 해왔습니다. Umbro는 이전에 Uhlsport와 Le Coq Sportif를 클럽 스트립에 공급했으며 그 전에 클럽을위한 기억에 남는 의상을 제작했습니다.